기쁜 마음으로 받아보셔야 할 상품의 문제가 있어 속상하셨죠.
늘 신선하고 좋은 제품을 전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
간혹 제품이 녹아서 도착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어요.
접수 가이드에 맞게 작성 해주신다면
빠른 후속처리 도와드릴게요!
[접수 전 확인해주세요!]
생산 직후 급속냉동 후 완전히 꽁꽁 언 채로 보관되어
냉동창고에서 출고한 제품이에요.
냉기유지, 해동시점 지연 등을 위해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되나
처음 상태처럼 꽁꽁 언 채로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.
받으셨을 당시 녹은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만
제품에 문제가 있는것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.
☑ 냉기를 유지하는 아이스팩이 얼음없이 모두 물로 녹았다면
교환/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[산소빵 교환/반품 접수 가이드]
아래의 설명에따라 사진을 촬영해주세요~
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기위해
상세히 사진 촬영을 부탁드립니다!
사진 촬영 1
운송장 번호가 식별되는 운송장 사진 (겉 포장에 부착된 상태)
사진 촬영 2
얼음이 하나도 없는 물이 된 아이스팩
사진 촬영 3
외관 포장이 훼손된 경우 해당 부위의 사진 (파손 없다면 생략)
녹아 도착한 상품은
원인 파악을 위해 회수가 진행됩니다.
아이스팩과 제품을 보관 부탁드립니다.
산소빵 교환/반품 접수[바로가기]
게시판>문의하기>배송 후 교환/반품/파손/오배송/클레임 문의